현대문화도서/┗ 필리파 그레고리

천일의 스캔들1,2(The Other Boleyn Girl)-필리파 그레고리

현대문화 2008. 3. 7. 15:13

‖신간안내‖

천일의 스캔들(The Other Boleyn Girl)

전 2권

 

                                            *분  야 : 영미소설

                                            *페이지 : 각 472쪽

                                            *정  가 : 각 15,000원

                                            *저  자 : 필리파 그레고리

                                         

                              뉴욕 타임스는 20세기를 마감하면서 지난 천 년 동안 가장 유명한 스캔들로

16세기 영국 국왕 헨리 8세와 앤 불린의 로맨스를 선정했다.


작품 요약


사랑과 욕망을 위해 역사를 바꾼 남자, 헨리 8세

왕의 사랑을 차지하기 위한 두 자매의 위험한 유혹이 시작된다!


불린 가의 아름다운 딸 앤 불린은 영국의 국왕 헨리 8세를 유혹하여 권력과 명예를 얻으려 한다. 그러나 왕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동생 메리 불린. 왕은 당차고 도전적인 성격의 앤과 달리 순수함과 관능미를 가진 메리에게 빠져들고 그녀를 궁으로 불러들이게 된다. 메리는 집안의 이익과는 상관없이 왕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고 권력과 명예를 중요시하는 앤과 갈등을 일으키게 된다. 이후 왕의 아이를 임신하게 된 메리가 왕과의 동침이 불가능해지자, 동생에 대한 질투와 증오로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던 앤은 왕을 유혹하기 시작한다. 앤이 점차 다가올수록 그녀의 재치와 미모에 빠져드는 헨리 8세는 그녀를 갖기 위해 온갖 애를 쓰지만, 앤은 그와의 잠자리를 쉽게 허락하지 않고 더 큰 권력을 가진 ‘왕비’가 되길 원하는데…….

 

천일의 스캔들(The Other Boleyn Girl)은 권력을 향한 집착에 사로잡힌 암투, 금지된 사랑, 가문의 영예를 위해 욕망의 재물이 된 세 남매의 불운과 야망에 눈이 멀어 혈육을 파멸로 내모는 한 가문의 파란만장한 흥망사이다. 단순한 궁중 로맨스의 수준을 뛰어넘어 유럽 전역에서 벌어졌던 정치적 종교적 충돌을 놀라운 통찰력으로 담아낸다. 수십 명의 등장인물로 치밀하게 전개해 나가는 탄탄한 구성은 역사소설을 사랑하는 독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튜더 왕조 시대의 잉글랜드의 영화(榮華)와 무자비함을

마법처럼 되살려내면서 두 자매간의 사랑과 경쟁을

상세하게 그려냈다……. 흠 없는 작품이다!”

 

-패멀라 버크맨(Pamela Berkman)의 저자-



                             ‘더 퀸’의 아카데미 각본상에 빛나는 작가 -피터 모건!

영국을 호령한 절대 권력자 ‘헨리 8세’ -에릭 바나

할리우드 두 보석 나탈리 포트만과 스칼렛 요한슨의 치명적 무한매력 경쟁!


● 책 속으로


“잘 있으라는 인사나 해. 난 내 조카가 자기 집안에 대한 긍지도 없고, 세상물정도 모르는 여자 손에 길러지게 하진 않을 거야. 육욕으로 삶에 질질 끌려다니는 바보 멍청이한텐 안 된다구. 왜 윌리엄 스태퍼드랑 결혼해? 마구간 잡놈이랑 결혼하지 않구? 헤버 방앗간 주인이랑 하지 않구? 네가 원하는 게 단지 솜씨 좋은 그 짓거리라면, 왜 폐하의 측근한테 멈춰? 졸병도 마찬가지로 잘할 텐데.”  (1권 P: 93)


우리는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다. 우리에겐 후회하고 다시 생각해볼 시간이 없다. 만약 어떤 계획이 잘못된다면 우리는 다른 계획을 세워야 한다. 만약 하나의 무기가 우리 손에서 부서진다면 우리는 다음 무기를 찾는다. 만약 우리 앞에서 계단이 무너져 내린다면 우리는 그것을 뛰어넘어 위로 올라간다. 하워드 가 사람에게는 늘 나아가고 올라가는 것만 존재한다.  (2권 P: 254)

 

 

필리파 그레고리 Philippa Gregory


현재 영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그녀는 18세기 문학 연구로 에딘버러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저널리스트 수업을 받은 뒤 BBC 방송의 라디오 솔렌트(Radio Solent)와 내셔널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일하고 있다. 와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블러디 메리(The Queen's Fool)>를 포함한 여러 소설의 저자이다. 그녀의 데뷔작 역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이자 을 포함한 3부작의 첫 번째 소설이다.  

 

옮긴이 허 윤

서울에서 태어나 현재 캐나다에 살고 있다.